Javascript-Obfuscation2 문제풀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문제

 

문제에 접근하면 아무것도 안 보이게 된다...


2. 문제풀이

 

어떠한 문제인지 확인하기 위해 패킷을 잡아보았다.

 

패킷을 잡아보니 pass의 힌트가 보이며, 이 힌트를 통해 정답을 입력해보아야겠다.

 

이후 입력된 값이 인코딩 되어있다고 생각하여 Decoder를 이용하여 디코딩해보았다.

 

String.fromcharCode를 통해 UTF-16 코드로부터 문자열을 반환시킨다고 한다.

 

alert를 이용해 이 문자가 무엇인지 출력해 보았다.

 

 

뱉어준 결과가 Pass 값이 될 것 같아 인증하는 곳에 입력해 보았다.

 

결과는...

 

파랑새가 나를 반겨주었다~

 

문제풀이 끄읏~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