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단계 문제풀이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1. 문제

 

문제 접근 시 user-agent 값이 admin 브라우저가 아니라고 나오네요


2. 문제풀이

 

어떠한 값으로 되어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요청 패킷을 잡아보았습니다.

 

크롬으로 접속이 되었다는 표시가 보이네요

 

응답 패킷을 보니 admin 브라우저가 아니라는 말이 뜨네요...

 

간단히 user-agent 헤더에 admin을 입력해 보겠습니다.

 

 

결과는...

 

패스워드 값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패스워드를 검증해보니...

파랑새가 나와 축하해 주며 포인트를 지급해주었습니다.

 

원래 안되면 다른 브라우저의 기본 user-agent 값을 모두 대입해보려 했지만, 다행히 문제가 admin입력만으로 풀리게 되었다.

오늘의 문제풀이 끄읏~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