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l Goal

There is a git repository at ssh://bandit29-git@localhost/home/bandit29-git/repo. The password for the user bandit29-git is the same as for the user bandit29.

 

Clone the repository and find the password for the next level.

 

ssh://bandit29-git@localhost/home/bandit29-git/repo에 git 저장소가 있습니다. bandit29-git 사용자의 비밀번호는 bandit29 사용자의 비밀번호와 동일합니다.

저장소를 복제하고 다음 레벨의 비밀번호를 찾으십시오.

Hint

1. git branch

Write Up

더보기

전 문제와 같은 방식으로 /tmp/lrtk 디렉토리를 생성 후 그 곳에 git clone을 진행하였다.

 

다운 받은 repo 디렉토리를 살펴보니 README.md가 있었다.
내용을 확인하니, 위와 같은 내용이 있었다.

 

로그를 확인해보니, 별다른 소득은 없었다.
username이 bandit29로 되어있었는데, bandit30으로 변경한 거 빼고는 변경 사항이 없다...

 

로그를 살펴보니 diff --git a/README.md b/README.md이 있는데 디렉토리가 다른 것을 보니, 브랜치가 생각이 났다.
그래서 git branch -r을 이용하여 원격 서버에 있는 git branch를 확인해보니, 여러가지 브랜치가 있었다.

 

그래서 첫번째 브랜치를 확인해보니, 바로 bandit30의 pw를 확인할 수 있었다.

 

bandit30 :: 5b90576bedb2cc04c86a9e924ce42faf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