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l Goal

After all this git stuff its time for another escape. Good 

 

결국 이 자식은 또 다른 탈출을 위한 시간을 가집니다. 행운을 빕니다!

Hint

1. sh

Write Up

더보기

bandit32에 로그인을 하니, sh 쉘로 로그인이 되었다.
그리고, 입력한 값은 모두 대문자로 변환되어서 명령어를 실행할 수 없었다.

나는 구글에 "sh to bash"이라고 검색하니, 아래의 블로그를 찾을 수 있었다.

https://www.cyberciti.biz/faq/how-to-change-shell-to-bash/

 

이것을 보고, $0를 넣어서 enter을 누르니 bash로 넘어갔다.

 

실행 권한을 확인해보니, bandit33의 권한이 있어서 바로 /etc/bandit_pass/bandit33 파일을 읽어서 bandit33의 pw를 출력하면 될 것 같았다.

 

생각대로, bandit33의 Pw가 출력되었다.

 

bandit33 :: c9c3199ddf4121b10cf581a98d51caee

 

복사했습니다!